그대를 봄 마음의 봄 매일봄봄은 돼지갈비, 오리요리, 한우구이 등 다양한 종류의 육고기 전문점입니다.
이곳은 동구청에서 지정한 접대하기좋은음식점 업소입니다.
가격은 업체 사정에 따라 수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그대를봄 마음의봄 매일봄봄`은 30년 장인의 숯불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음식점 외부전경.
* 오시는 길 & 주차장
동촌유원지 먹거리촌으로 찾아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동촌유원지 내 아양아트센터 정문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
가장 가까운 지하철은 1호선 동촌역 3번 출구 약 760m입니다.
도보로 약 1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은 `아양아트센터 건너` 정류장이 가장 가깝습니다.
- 주차장
음식점 앞 넓은 자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걱정없이 주차할 수 있는 규모로 약 10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 대형버스 주차가능 )
음식점 앞 넓은 주차장.
* 실내 모습
복합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실내는 일반적인 육고기 전문점과 차별화 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카페와 레스토랑에 가까운 분위기와 고기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 하향식 테이블 환기시설이 이곳의 장점입니다.
독립된 룸이 있으며 4개의 룸을 상황에 따라 여닫을 수 있는 연결형 구조로 모든 모든 룸의 여닫이 문을 개방하면 최대 8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단체룸이 마련됩니다.
8세 이하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음식점 인테리어 및 내부모습.
내부전경.
셀프바 모습.
독립된 룸.
어린이 놀이방.
* 이곳의 음식
이곳의 대표음식은 `수제돼지갈비` 와 ` 생오리숯불` , `오리훈제바베큐` 등 입니다.
30년 육고기장인이 직접 만든 천연재료 양념으로 숙성하며 돼지갈비에 비단 칼집을 촘촘히 넣어 육질은 더욱 부드럽고 감칠맛이 깊게 밴 명품돼지갈비입니다.
수제갈비는 포장판매가 가능하며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생오리숯불은 신선한 생 오리의 담백한 맛과 알찬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오리훈제바베큐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오리에 불맛을 더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모든 육고기는 100% 국내산만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연지냉면의 경우 아삭한 백김치 `사연지` 의 상큼하고 시원한 맛과 사골과 닭육수를 이용해 직접 우려낸 육수가 어우러진 매일봄봄의 특제 메뉴입니다.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어서 각종 야체를 양껏 드실 수 있습니다.
채소 냉장고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음식의 회전률이 높아 신선한 채소를 드실 수 있습니다.
매일 직접 장을 봐온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식사진은 대구식객단 홍블리님의 블로그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홍블리님의 자세한 매일봄봄 후기는 http://blog.naver.com/hong830102/220663983232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 30년 장인의 숯불돼지갈비 전문점.
- 80명 수용가능한 단체룸.
- 넓은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