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명동식품은 2001년 설립 햐여 식품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성장해온 회사입니다.
현재는 칼국수를 비롯한 정통 사누끼면인 우동 및 다양한 기타면류와 만두류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며 영남권의 여러 외식업체와 학교 단체 급식등 납품중에 있습니다.
저희 회사 생면류는 일본의 대표적인 제면법인 사누끼 (다가수수타방식) 제면법을 도입해 생면을 직접 만들어 공급합니다.
“다가수 수타방식이란? ( 질 좋은 밀가루에 물을 듬뿍 넣고 손으로 찰지게 반죽한 후 충분히 숙성하고 밀방망이로 밀어 뽑아 내는 제면법) 이 수타방식은 수분 함량이 높고 발로 밟듯이 치대는 반죽방식의 사누끼 제면기는 일본 특허를 받은 것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 하게 씹히는 면발이 특징입니다.
저희 회사 생면은 기존면들이 보존성을 높이기 위해 첨가하는 보존료, 산미료등을 넣지 않은 웰빙면으로 하루전날생산해 냉장상태로 신선하게 공급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회사 만두는 칼국수 못지않게 고객들로 하여금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우리 손만두는 우리 농산물과 국내산 원료로 속이 꽉 차고 담백하며 고객에게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과 함께입맛을 사로잡아 성공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만두의 형태는 모방할수 있으나 우리 명동식품 만두는 특화된맛과 운영기법은 그 누구도 결코 모방하거나 앞서 갈수는 없을 것입니다. 특히 우리명동만두는 각종 재료를 신중하게 선별하고 장인정신에 입각하여 손끝에서 나오는 특별함은 오랜전통의 비법으로 만들어지고 있기에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또한 철저한 위생관리와 사후관리를 최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명동과 함께 하신다면 남다른 전략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로 기대보다 더 큰 만족을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