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10년간 함께 한 땅땅치킨
- 땅땅치킨은 2004년 대구 비산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300여개의 가맹점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생활 속에서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맛은 기본, 위생적인 매장운영을 통해 믿고 드실 수 있는 치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속살까지 양념이 쏙! 땅땅치킨
- 위 슬로건에 잘 나타나 있듯이, 땅땅치킨은 속살까지 양념이 잘 되어 있어 맛이 뛰어나고, 뼈를 제거한 치킨을 제공하는 등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오븐구이 메뉴와 후라이드 메뉴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1인 세대를 위한 메뉴인 새참과 땅땅이바 등 시대적 흐름에 맞는 트렌디한 메뉴로 소비자 여러분께 오래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10년을 넘어 새로운 10년을 위한 준비
- 땅땅치킨은 2004년 대구 비산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300여개의 가맹점을 통해 10년을 넘어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위생이 중심이 된 깨끗한 가맹점, 한국형 치킨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개발 등 앞서가는 생각과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시장 진출을 위해 땅땅치킨의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기업의 이윤만을 추구하지 않고 우리 이웃과 사회 소외계층과 함께 나누고 성장해 가는 건강한 기업입니다.
스파이스 T 후라이드
건강한허브윙봉
서울치킨
핫불갈비
독도愛촌닭
불골드윙